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 여행지/ 이벤트/ 이전글/


이탈리아 (Italy)

영국
(Great Britain)


프랑스 (France)

스위스 (Switzerland)

오스트리아 (Austria)

네덜란드 (Holland)

체코 (Czech)

그리스 (Greece)

스페인 (Spain)

독일 (Germany)

몰타 (Malta)

벨기에 (Belgium)

스칸디나비아 (Scandinavia)

포루투갈 (Portugal)



[북유럽 르네상스] 10월 2일

이탈리아 르네상스 미술은 우리에게 잘 알려져있다. 하지만 북유럽의 르네상스 예술은 거의 우리에게 알려지지 않은 상태이다. 런던에서 400년대와 500년대 북유럽의 르네상스 예술을 이끌었던 화가들의 작품 전시회가 있다. 북유럽은 라인강 북쪽을 의미한다.

Buckingham palace, 11월 2 – 2013년 4월 14일

[헐리우드 영화 의상 전시회] 9월 21일

빅토리아 & 알버트 박물관, 런던. 10월 20일 - 13년 1월 27일

[청동상 예술전시회] 9월 21일

3.400년간의 청동상 예술작품들을 전시.

Royal Academy, 런던. 9월 15일 - 12월 9일

[세익스피어. 세계를 무대로] 9월 21일

엘리자베쓰 여왕시기의 영국의 태어나는 정체성을 희곡들속에서 보여준다.

British Museum, 런던. 7월 19일 - 11월 25일

[노팅힐 카니벌] 8월 16일

8월 26 - 27일까지 런던 노팅힐에서 카니벌이 열린다. 영국의 고전적 여행 코스와 함께.
여행 코스

[2012년 런던 이벤트들] 2월 14일

올해 영국은 다양한 행사들을 치르게됩니다. 레오나르도에 대한 전시회가 막 끝난 런던에서는 피카소와 다미언 허스트의 그림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또한 올해는 엘리자베쓰 여왕의 통치 60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전시회를 갖고 2012년 런던 올림픽 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벤트

[할로윈 축제] 10월 25일

할로윈 축제는, 켈트족의 신년에 상응하는 10월 31일과 11월 1일에 기념한다는 것을 모두가 아는 것은 아니다.

이 경과의 시간에 유령과 영혼은 새로운 몸을 찾아서 지상으로 돌아온다. 이들에게 사로잡히지않기위해 마을의 농민들은 저승에서 온 유령들을 놀라게하고 멀리게 떨어져있게 할 능력이 있는 괴물들로 변장했다.
에딘버러

[레오나르도 다 빈치: 밀란 궁전의 화가] 10월 16일

르네상스 시대의 천재의 미술작품에 대해 영국에서 지금껏 조직하지않은 매우 중요한 전시회이다. 이 전시회에서 주인공은 "모나리사"가 아닌 "족제비를 안은 귀부인"이라고 한다. 이 후자의 작품은 폴란드인이 소유자로 올해 독일에서의 전시회를 위해 독일에서 요청을 했지만 거부당했다. 런던 여행과 함께 이 후자의 작품의 주인공이 누구인가의 논쟁과 작품의 발견에 대해 들려줍니다.

기간: 11월 9일 - 2012년 2월 5일

National Gallery, 런던
런던

[왕 아써의 원형 탁자를 발견] 9월 4일

결국, 16세기간의 전설과 다소 환상적 이야기 이후, 원형탁자는 고고학자들의 눈앞에 나타나는 것처럼 보인다.

그것이 스코틀랜드에 있을 것이라는 가정들은 여러차례 제시되었다. 그것은 영국인들에게 하나의 모독으로서 들린다: 영국왕들중 매우 유명한 왕이 실제로는 스코틀랜드인이었는가? 스코틀랜드 여행을 하면서 왕 아써에 관한 논쟁들을 들려줍니다.

[성 폴성당의 복원] 6월 18일

15년간의 복원을 거친 성 폴성당은 Wren경에 의해 건설되었던 시기보다 더 아름답게 나타났다고 평가되고있다.

[샤드 (Shard) 빌딩] 5월 14일

유럽에서 가장 높은 고층빌딩이 될 것이다. 310 m, 87층. 이탈리아 건축가 렌쪼 삐아노 (Renzo Piano) 에 의해 설계되었고, 많은 찬성과 반대를 가져왔다. 확실한 것은 런던의 외면적 특징 또는 인상을 분명하고 지울 수 없는 방식으로 바꾸고 있다. 그것의 높이와 함께, 어떤 것이든 (성 폴 성당에 대한 영향을 끼치는) 그늘지게 하게 될 것이다.

[미의 숭배를 가졌던 영국의 미적 운동] 3월 28일
More

[병은 헨리 8세를 전제군주로 만들었다] 3월 20일

영국의 왕이고 영국 국교회의 건설자인 헨리 8세는 그의 시대에 브랫 핏트 (Brad Pitt)였다. 여성들에게는 매혹적이고, 매력적이었고 또한 왕가의 멤버이었기 때문에 예의바른 사람이었다라고 그의 젊은 시절은 기술되고 있다.

그리고 모든 것은 바뀌었다. 40살에 뚱뚱하게 될 만큼, 건강에 문제를 가지게 되었고 정신 장애로 고통을 당하기 시작했다. 왜그랬을까?

[피카딜리 서커스의 산요 (Sanyo) 광고판이 사라진다] 2월 21일

영국을 방문했던 사람들중에 피카딜리 서커스의 산요 광고판을 기억하는 사람이 많이 있을 것이다. 27년간에 이곳의 얼굴을 대표했던 이 광고판이 사라지게 된다. 그 이유는 산요는 파나소닉으로 넘어갔기 때문이다.

런던 여행





[영상물을 수반한 영국 여행]

하드리아누스 장벽, 스톤헨지와 우든헨지, 정복자 윌리엄, 빅벤, 국회의사당, 엘리자베쓰와 무적함대와의 전쟁, 성 폴 성당 건설, 엘리자베쓰 2세의 즉위식, 영국 왕관의 보석들, 등의 영상물을 통해 영국을 이해시켜줍니다.

[영상물을 수반한 스코트랜드 여행]

영화 "브레이브 하트" 시대의 스코트랜드와 주인공 이야기, 에딘버러와 에딘버러 성, 로크 네스 호수의 괴물, 등의 영상물을 통해 스코트랜드를 이해시켜줍니다.

[윈저성, 캔터버리, 바쓰 여행]

런던 - 윈저성 -

캔터버리 -

바쓰 - 스톤헨지

[영국과 스코트랜드 여행]

런던 - 요크 - 에딘버러 - 성 앤드류 - 옥스포드 - 런던

[에딘버러]

More

[런던]

4월 29일의 황세자의 결혼식

More


Copyright®2012 Eucolors Email: eucolors11@hotmail.it
전화: (+39) 3208047521 (로마) / 011 9726 2616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