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 여행지/ 이전글/


이탈리아 (Italy)

영국
(Great Britain)


프랑스 (France)

스위스 (Switzerland)

오스트리아 (Austria)

네덜란드 (Holland)

체코 (Czech)

그리스 (Greece)

스페인 (Spain)

독일 (Germany)

몰타 (Malta)

벨기에 (Belgium)

스칸디나비아 (Scandinavia)



[올림피아를 파괴한 것은 지진이었는가?] (8월 16일)

제우스 신전을 안치한 도시이고 제우스를 기념해서 고대 올림픽 경기를 개최한 올림피아는 551년의 한 지진에 의해 파괴되었을 것이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Kladeos강의 홍수에 의해 덮쳐진 것으로 생각했었다. 하지만 어떻게 조그마한 Kladeos가 올림피아를 묻히게 할 수있었는 지는 이해하지 못했었다. 본인들과 그리스 여행에서 그 이야기를 들어보시기바랍니다.

[아테네에서 "12 신들의 제단"이 발견되다] (3월28일)

아크로폴리스의 경사지/언덕의 아고라 (Agorà) 지역에서, 철로 공사중, Tucidide에 의해 그의 저술들에서 언급되었고 고대에 클라식 아테네의 진짜 중심지로 고려되었던 기념비들중의 하나인 소위 말하는 "12신들의 제단"의 나머지들이 발견되었다.

이 발견은 우리가 알고있는 아테네의 지도를 바꾸어질 수 있다고 고고학자들은 말한다.



[아테네 여행]

고대 그리스의 유적, 고대 로마의 유적, 비잔틴 교회, 등의 여행

[알렉산더 왕의 신화와 진실]

알렉산더 왕의 자서전은 역사와 전설사이에 멈추어진 왕이고 지휘자이다. 올리버 스토운 (Oliver Stone)의 영화 “알렉산더” 역시 홀리후드적인 광대함으로 많은 역사적 사실을 왜곡화해서 영화화했다. 프랑스 역사가 클로드 모세 (Claude Mosse)에 따르면, “오늘날 알렉산더에 대한 지배적인 상상은 그 후계자들에 의해 형성되었고 현실과 항상 부합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영웅은 나는가 아니면 만들어지는가의 질문에 있어 그리스인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영웅은 태어난다고 대답했다. 매우 종종, 한 인간의 탁월한 성격을 결정하는 그 자체의 개년과 탄생의 환경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리스의 영웅인 헤라클레스를 생각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제우스는 헤라클레스를 한 불사신의 여자인 알크메나 (Alcmena) 수태라고 이야기 한다. 알크메나의 임신이 그 끝에 이르러, 헤라클레스가 세상에 나오는 중일 때, 헤라의 시기심은 온갖 수단으로 순산에 이르는 것을 방해하도록 추구했다. 단지 전례가 없는 고통의 끝에 그 영웅이 마침내 세상의 빛을 보게 되었다. 이 시점에서, 또한 알렉산더도 무대에 나타난다. 모든 효과들로 마케도니아의 영웅으로 만드는 것으로 사용된 것, 자서전을 쓰고, 씌어진 것들은 헤라클레스의 탄생과 비슷한 탄생을 가진 것에 기여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본인들과의 여행속에서 나머지 이야기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Copyright®2012 Eucolors Email: eucolors11@hotmail.it
전화: (+39) 3208047521 (로마) / 011 9726 2616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