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체코/ 여행지/ 이전글/


이탈리아 (Italy)

영국
(Great Britain)


프랑스 (France)

스위스 (Switzerland)

오스트리아 (Austria)

네덜란드 (Holland)

체코 (Czech)

그리스 (Greece)

스페인 (Spain)

독일 (Germany)

몰타 (Malta)


벨기에 (Belgium)

스칸디나비아 (Scandinavia)



[봄에 체코 여자들은 하루동안 그들의 엉덩이를 회초리로 때리도록하는 관습이 있다] (7월 18일)

체코, 보다 정확히 말하면 슬라브 민족들의 과거의 관습에서는 봄철에 여자들은 자기들의 엉덩이를 때리도록 내버려두는 의식이 있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것은 그리스도교의 전파와 함께 그 의식은 바뀌었지만, 의식의 형태가 아닌 의식의 내용이 바뀌었을 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인들과 여행을 하면서 들을 실 수 있습니다.

[카프카는 누구일까?] (5월 28일)

사실 진짜 전설로서 프란츠 카프카 (Franz Kafka)에 대한 가장 공통된 편견들은 다음과 같다: 그의 유언장은 친구 브로드 (Max Brod)에게 모든 그의 작품들을 파괴하도록 요구했다. 그는 잔인한 아버지 헤르만 (Hermann)를 무서워했다. 그는 탈출구없는 관료주의적 업무로 짓눌렸다. 불가피하게 그를 죽일 것이라는 결핵에 의해 소모되었다. 여자에 대한 그의 약함에 있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솔직한 또는 정직한 - 너무나 정직한 - 했다. 프라하에서 독일어를 하는 유태인인 그는 이중 게토 (ghetto)속에 갇혀있었다: 한 소수민족 내부에서 한 소수민족. 카프카의 작품들은 아우슈비츠 (Auschwitz)의 불길한 예감이었다. 카프카의 작품은 나찌에 의해 태워져버렸다. 이 모든 것은 사실일까?



보헤미안 축제


프라하에서 보헤미안 축제 또는 카니벌이 열린다.

일정은 2월 5일에서 16일까지이다.






Copyright®2012 Eucolors Email: eucolors11@hotmail.it
전화: (+39) 3208047521 (로마) / 011 9726 2616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