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스칸디나비아/ 여행지/ 이벤트/ 이전글/


이탈리아 (Italy)

영국
(Great Britain)


프랑스 (France)

스위스 (Switzerland)

오스트리아 (Austria)

네덜란드 (Holland)

체코 (Czech)

그리스 (Greece)

스페인 (Spain)

독일 (Germany)

몰타 (Malta)

벨기에 (Belgium)

포루투갈 (Portugal)


[헬싱키]


헬싱키

[스톡홀름, 패션위크와 가구와 빛 전시회]

2월 7일부터 13일까지 패션위크와 가구와 빛전시회. 역사이전의 스칸디나비아 역사와 바이킹과 고대 로마시대의 야만족들에관한 영상물과함께 스톡홀름 여행.
스톡홀름

[인상적인 도시속의 한 공원]

회색지대의 반마일의 공원은 코펜하겐의 매우 어려운 (그리고 다문화적) 구역들중의 하나인 Nørrebro를 보기흉하게 했다. Superflex 예술가들, 건축 Bjarke Ingels Group 그리고 풍치 도시 계획 기사 Topoteki는 시의 승인을 얻어내서 새로운 공원을 건설했다.

그 구역의 주민들은, 50개의 서로 다른 민족 출신의 덴마아크인들, 은 색깔들과 도시 공간 시설물들을 제안했다. Superkilen은, 2월 13일까지 이탈리아 빠도바의 palazzo del Ragione에서 열리는 건축 "Barbara Cappochin"의 국제 Biennale의 전시회 "슈퍼 도시. 환경친화적 도시 재생"를 위한, 19개의 계획들중의 하나이다.

[스톡홀름, Vasamuseet의 배를 복원]

절대적으로 전쟁에 출전하고 있던 왕이 그것을 보고자 원했기 때문에 나쁘게 건설되었고, 매우 서둘러서 진수된 그 배는 바로 취임 항해날에 스톡홀름만을 항해하면서 가라앉았다. 1961년에 건조된 그 배는 1990년이후 그 자체의 박물관을 가졌고, 영광적인 역사를 가지지 않았다할 지라도 스톡홀름의 상징이 되어왔다.
스톡홀름

[극북 (Far North)에서 빛의 매혹: 북극광]

아일랜드에서 그린랜드까지, 스웨덴의 라플란드 (Lapland)에서 알래스카까지, 10월에서 3월사이에 북극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행운과 함께.

북유럽 전설에 따르면, 북극광은 빛의 줄들을 만드는 발키리(오딘 (Odin)에게 시중드는 12명의 아름다운 처녀들)들의 번쩍이는 갑주에서 반사 빛이다라는 것이다.

이뉴잇(캐나다, 그린란드의 에스키모) 또는 에스키모인들은 또다른 전설을 가지고 있다.

[바이킹 장성의 문을 발견]

덴마아크 국가 기념물이지만 독일 영토에서 발견되었다. 스칸디나비아를 향하는 유일한 통과 장소였다.

다네베르크 (Danewerk)는 삭슨족들과 슬라브족들로부터 방어되기 위해 오늘날의 쉴레스비히-홀스타인 (Schleswig-Holstein)지역에서 8세기부터 바이킹족들에 의해 건설된 장성이었다.

본인들과의 여행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있습니다.

[호텔, 자전거 페달을 굴려 에너지를 생산하면 저녁식사는 무료]

코펜하겐의 한 호텔은 호텔 손님이 페달을 굴려 적어도 10 와트의 전기를 생산하면 27유로 상당의 저녁 식사를 무료로 준다고 한다. 시간당 30km 속도로 약 6분간 페달을 굴리는 것이다.

이 호텔은 친환경적 건물로서의 증명서를 가지고 있고 에너지 절약형 램프와 공기 수건과 태양전지 패널을 가지고 있다.

[호오머의 일리아드와 오딧세이의 기원이 스칸디나비아반도라면?]

한 이탈리아 핵 연구가의 이론은 호우머 (Homer)의 지리를 혁명화한다. 트로이 (일리아드), 이타카 (Itaca), 율리시즈 (오딧세이) 등의 섬들과 신화 영웅들 행위의 모든 장면들은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에서 발견된다는 것이다.

고대부터 호우머가 쓴 기록들에서의 지리는 그것의 부확실성으로 문제와 의문을 주어왔다. 예를 들면 차가운 기후, 밤에 행해지는 전투, 무거운 털 외투를 입은 금발의 영웅, 물의 흐름을 역전시키는 강들, 지중해 지역에서 찾아볼 수 없는 섬들과 인종들, 등.

본인들과 여행을 하면 이것에 관해 자세히 설명해주고 또한 본인들이 모아둔 다큐먼타리 영상물을 통해 보다 자세히 여러분들이 이해하도록 해줍니다.




스칸디나비아

알라스카와 같은 위도상에 위치할 지라도, 스칸디나비아는 바다에서 오는 바람을 따뜻하게 하는 만의 조류 덕택에 더욱더 온화한 기후를 가지고 있다. 또한 한겨울에도 기온은 견딜만한 상태로 남아있고 스키와 스케이드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스칸디나비아는 특히, 편리, 디자인, 시민의식의 존중으로 특성짓는 어떤 "삶의 예술"을 좋아한다. 스톡홀름, 오슬로, 코펜하겐은 풍부한 예술적 유산을 가지고 있다.

자신들의 독립성과 국가적 전통을 자랑스러워하는 세 스칸디나비아 국가는 자랑스럽게 그들 공통의 선조인 바이킹족의 유전적 성질을 주장하고, 이로인한 관용과 개방의 유명한 예를 제공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최근 시기까지 3 국가간의 분쟁 역사를 가지고 있다.


Copyright®2009 Eucolors Email: eucolors11@hotmail.it
전화: (+39) 3208047521 (로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