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 여행지/ 이벤트/ 이전 글/


이탈리아 (Italy)

영국
(Great Britain)


프랑스 (France)

스위스 (Switzerland)

오스트리아 (Austria)

네덜란드 (Holland)

체코 (Czech)

그리스 (Greece)

스페인 (Spain)

독일 (Germany)

몰타 (Malta)

벨기에 (Belgium)

스칸디나비아 (Scandinavia)

포루투갈 (Portugal)

크로아티아 (Croatia)



[구스타브 클림트, 데생들] 3월 17일

그의 창조덕 기간의 전부를 커버하는 전시회이다특히 인물 연구에 대한 생각하고 일하는 그의 방식을 보여준다.

3월 14일부터, 빈

[빈, 클림트 탄생 150주년을 위한 전시회들] 1월 16일

지금껏 빈에서 전시되지않은 8개의 전시회와 800개의 작품이 전시된다. 빈의 분리주의 그룹 창시자중의 한 사람으로서 그는 800년대와 900년대 사이의 문화적 개선을 이루엇고 900년대초의 오스트리아 그림의 두 대가의 스승이었다. 그의 유명한 그림중의 하나는 "키스"이다.

[검투사 학교의 유적들을 확인하다] 10월 10일

지질레이다 기술 덕택에 오스트리아의 한 고고학팀은 고대로마시대 검투사 학교를 발견하게 되었다. 고대 로마시대의 식민 도시였던 카룬툼에서 발견된 이 검투사 학교에는 수영장을 가지고 있고, 또한 겨울에는 실내 온실 체육훈련장이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있다. 또한 그 학교에서 멀지않은 곳에 검투사들의 공동 묘지도 발견되었다. 왜냐하면 노예신분임에 불구하고, 그들은 대단한 인기를 누린 것으로 오늘날 알려지고 있기 때문이다.

[1세기만에 클림트의 한 작품이 발견되다] 9월 27일

109년후만에 빈에서 구스타브 클림트의 한 작품이 발견되었다. 그 그림의 제목은 "자작나무가 있는 호반"이다. 그것은 1901년에 그려졌고 6개월후에 뒤셀도르프에서 빈 분리파 (Secession) 전시회에서 전시되었다. 현 소유주의 선조인 한 네덜란드 부부가 그것을 보았고 1902년에 구매했다.

[아름다운 호수상의 도시를 중공인들은 복제하고 있다] 7월 14일

이 도시는 그로스글로크네르 (Grossglockner)의 빙하와 함께 오스트리아의 산-호수-자연의 정신을 대표하는 이미지-우상 (icon)일 수 있다고 한다.

중공인들은 광동지방에 세계에서 호수상의 매우 아름다운 마을로 많은 이들이 규정하고 있는 이 마을을 복제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이 마을의 읍장은 유네스코에 이것을 고발했다.

[로봇 체스를 두는 기계는 나폴레옹에 도전] 5월 1일

연금술자의 보호자로 알려진, 합스부르흐의 로돌포 2세는 500년대 프라하에서 이상한 것과 놀라운 것을 수집했었다. 1960년대에 앤디 워홀 그의 죽음시에 Factory 연구실에서 수천개의 이상한 것들을 발명하게 되었다. 그 둘의 고정관념은 "움직이는 것들"이었다.

700년대의 한 로봇은 인공지능을 향한 첫 걸음으로 고려된다. 이 체스를 두는 기계는 또한 나폴레옹에게 도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오스트리아를 여행하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잘쯔부르흐, 모짜르트의 카리온이 돌아오다] 2/2/11

Glockenspiel의 35개의 종이 바흐를 연주하기위해 돌아왔다. 17세기에 안트베르프의 유명한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그 종들은 2008년 12월부터 침묵된 상태에 들어갔었다.

복원된 이 종들은 모짜르트와 바흐의 작품을 하루에 3번에 걸쳐 연주할 예정이다. 또한 독일과 심지어 시칠리아 대중음악도 연주할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영상물을 통한 오스트리아 여행

영상물을 통해서 고대 로마 제국이 건설한 도시, 클림트로 대표되는 분리주의 예술, 에델바이스 역사, 등을 보면서 오스트리아를 이해시켜줍니다.

[인스브룩크]
More

그라쯔

빈/ 비엔나

스바로브스키 크리스탈 박물관

인스브룩크

잘쯔부르흐

미니문두스


Copyright®2012 Eucolors Email: eucolors11@hotmail.it
전화: (+39) 3208047521 (로마) / 011 9726 2616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