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 여행지/ 이벤트/ 이전글/



빨간기차 여행

루쩨른

베른

융프라우

제네바

스위스


간단한 역사

스위스에서 가장 오래된 농업적 정착은 Sciaffusa 주 (canton)의 Gächlingen에서 보이고 약 기원전 5.300년까지 올라간다. 구리는 기원전 3.800년경에 처음으로 제조되었고 청동은 약 1.500년 후에 나타났고, 철기시대는 기원전 800년경에 시작된다.

전기 중세 (400-1000)에 로마인들의 도착과 함께 부분적으로 전도사들의 덕택에 그리스도교는 확산되었고 뿌리가 박혔다. 교구와 수도원 체제를 가진 교회는 중요한 토지 소유자중의 하나가 되었고, 그들 소유지들의 모든 거주자들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었다. 동시에 귀족 가족들은 그들의 권력을 증가했고, 정복, 상속과 결혼을 통해 그들의 소유를 증대했다.

후기 중세. 1291년은 전통적으로 스위스 연맹 (confederation) 건설의 해로 고려되고 있다. 그 해에 3개의 농촌은 야심적인 봉건영주들의 침입으로부터 자유를 지키기 위해 연합했다. 14세기와 15세기에 연맹을 형성하기 전까지 새로운 농촌과 도시는 이 초기 그룹에 점진적인 동참을 했다. 이 역사적 시기의 말에, 그 연맹은 충분히 유럽에서 힘의 균형상에 영향을 줄만큼 강해졌다. 그 확장은 여러가지 방식으로 행해졌다. 몇몇의 경우에 새로운 멤버들은 연맹에 결합했지만 또다른 몇몇의 경우 구입되었거나 정복되었다. 연맹 구성 공동체는 독립적인 방식으로 각자의 사업을 운영했지만 또한 공동의 이익을 토론하기 위해 정치적 모임(Diete)를 자주 가졌다.

계속해서 ...








Copyright®2012 Eucol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