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 여행지/ 이벤트/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건설 역사, 인간 피라밋 건설, 미스테리한 바르셀로나 도시 건설에 관한 영상 자료와 함께 바르셀로나를 여행한다.

공식적으로 카탈루니아는 스페인의 한 지역이지만 실제로는 자치 지방이다. 오히려 카탈루니아가 하나의 국가라는 것을 잊지않는 것이 낳다라고 이곳 사람들은 말한다. 바르셀로나는 바로 이곳의 수도이고, 전통적인 도시이지만, 동시에 근대적이고 역동적이고 문화적으로 활기있는 도시로 평가된다.

거의 2.000년 역사의 자취들은 여전히 도시 성벽내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고대 로마시대에는 로마제국의 바르치노 (Barcino)는 번창하는 도시였고, 중세에 지중해상의 상업 제국의 수장으로서 그 정점에 이르게 되었다. 그 상황은 카스틸리아 왕관하에서 스페인의 통일이후 바꾸어지기 시작했지만, 19세기경에 바르셀로나는 스페인의 경제적이고 산업적인 도시의 선두로 돌아왔다.

바르셀로나는 산업적이고 진보주의적 도시이지만 또한 지중해적이고 전통적인 도시로, 그들의 과거를 자랑스러워하면서 미래를 주시하는 도시이다. 고틱 구역, 성당, 궁전, 바르셀로나의 심장인 라블라 거리, 등을 볼 수 있고, 안토니 가우디로 대표되는 근대주의적 건축물들을 보는 여행은 또한 여러분들에 괴상하면서 새로운 건축 형태를 경험하게 해준다.

마드리드와는 달리 일년 내내 방문하기 좋은 날씨를 가지고 있고, 9월 말쯤에 바르셀로나의 수호성녀인 성모마리아를 기념하기 위한 축제가 열린다. 이 축제에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고, 특히 최고 7층 또는 8층까지 이르는 인간 탑을 만드는 것을 볼 수 있다.

* 시청각 자료

인간 탑

사그라다 파밀리아 교회 건설 역사

미스테리한 바르셀로나 도시 건설, 등



그라나다


세빌랴


코르도바


발렌씨아







Copyright®2011 Eucol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