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프랑스/ 여행지/ 이벤트/ 이전글/

인상주의 자취를 따라서


매우 놀라운 예술적 경향의 진화와 탄생에 대해 다른 어떤 지역보다 더 영향을 주었던 지역이 있다면 그 곳은 노르망디 지역이다. 인상주의적 혁명은 이곳에서 시작되었다. 센강 계곡들과 노르망디 해안의 깎아지른 듯한 바위들 사이에서.

많은 예술가들은 빛을 찾기위해 이곳에 왔었다: 느낌 또는 인상, 대상에 빛의 일시적인 효과. 대양에서 도착하는 바람과 구름때문에 왔었다. 물 표면상의 변화하는 빛의 반영들을 연구하기위해 왔었다: 햇빛에의해 바랜 빛깔, 하늘과 바다의 변화하는 색의 명암 앞에서 시각를 더욱더 분명하기위해서 왔었다.

노르망디의 해안 지역에는 6개의 인상주의자들의 여행 경로들이 준비되어있다. 이 중의 한 경로를 가는 여행이다.

클로드 모네에 의해 불멸화된 유명한 성당이 있는 곳. 단지 이 성당만을 모네는 2년간 다양한 시간에 30개 이상의 작품을 그렸다. 많은 박물관들, 찬란한 교회들, 매우 우아한 건축학적 아름다움을 가진 도시. 플로베르가 태어났고, 쟌다르크가 화형에 처해진 곳.

인상주의에 길을 열게되는 “인상. 해돋이 또는 일출”을 모네가 그렸던 곳. 건축가 페레에 의해 계획된 도시 중심지의 건축물로 인해 2005년에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지로 지정된 곳.

모네의 팔레트의 그림물감에 의해 불멸화된 매우 인상적인 자연적 침식작용으로 형성된 아치 형태의 절벽들이 있는 곳.

모네의 보기드문 식물학의 능력 덕택에 드문 아름다운 정원을 만들었고 그 정원에서 그의 유명하고 형식을 차리지 않은 그림을 예측했다고 하는 그림 “수련 연못”를 자극했던 곳.

** 시청각 자료 **

인상주의 역사와 도구의 변천

인상주의 화가들이 그렸던 장소들

인상주의 화가들의 전시회


Copyright®2011 Eucol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