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프랑스/ 여행지/ 이벤트/ 이전글/

프로방스 지역

풀과 꽃들의 향기로 가득한 언덕들과 호화로운 보트에 의해 만원인 항구들을 가진, 프로방스는 의심할여지없이 프랑스에서 가장 흥미있는 지역이다.

눈부신 풍경은 예술가들과 작가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인상주의 가장 위대한 화가들인 반 고흐, 세잔 (Cézanne) 마티스 (Matisse) 게다가 피카소 (Picasso)는 잊을 수 없는 작품들을 그렸다. 또한 스코트 피츠럴드 (Scott Fitzgerald)에서 파뇰 (Pagnol)까지.

유명 화가들이 머물렀고 그들의 그림의 대상이었던 아름다운 마을들과 프로방스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을 방문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이다.

프로방스의 풍경은 매우 다채롭다. 장관적인 자연적 험한 바위틈을 가진 초목이 무성한 계곡들에서 카마르그 (Camargue)의 솔트 플랫 (호수, 연못의 물이 증발하여 생긴 염분이 침적된 평지)까지, 라벤더 (lavender)의 거대한 경작지에서 태양의 해변들까지.

태양으로 넘쳐흐르는 프로방스의 전형적 이미지 (immagine)는 미스트랄 (프랑스 지중해 연안 지방의 차고 건조한 서북풍)이 주기적으로 도착한다.

전설에 따르면 신은 프로방스에 모든 아름다운 것을 창조했지만 단 한가지 요소만 이 지역의 평화와 조용함을 깨뜨리도록 만들었다고 한다.

고대로마와 교황의 기념물들을 볼 수있는 지역을 여행하는 것과 유명 인상주의 화가들과 피카소가 머물렀던 곳을 여행하는 것으로 구분될 수 있다.


Copyright®2012 Eucol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