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 여행지/ 여행외영역/ 이전글/ 이벤트/

빠도바

베네따 지방의 예술의 도시인 빠도바는 북부 이탈리아의 매우 중요한 경제적이고 문화적 중심지중의 하나이다. Virgilio의 Eneide속의 전설에 따르면, 빠도바는, 트로이의 화염에서 탈출한 신화적 영웅이고 아드리아해의 rive상에 상륙한 Antenore에 의해 세워졌다고 한다. 빠도바는 또한 오랜 sede vescovile/ 와 universitaria 이다. 이 도시는 paleovenete, 고대로마, 중세적, 르네상스적 vestigia로 매우 풍부하고, 이탈리아와 국제적 순례지이고 매우 중요한 culto 장소이다.

빠도바는 지옷또의 도시이다. 그 피렌쩨인은 가장 성숙된 시기에 명작을 그리기 위해 이곳에 왔다. 스끄로벤니 채플의 벽을 칠한 프레스코화.

빠도바는 성자의 도시이다. 전 유럽에서 믿는 성 안또니오가 마지막 3년간을 살았던 곳이다. 성 안또니오 바실리까.

1400년대와 1500년대에 빠도바는 매우 유명한 예술가들을 받아들였다: 지옷또, 죠반니 삐사노, 도나뗄로, 안드레아 만뗀냐, 등.

한 지역토박이에 따르면 빠도바를 "4개의 ...없는 도시"라고 규정했다. 우선적으로 빠도바는 이름이 없는 성자의 도시이다.

두번째로 풀이 없는 잔디밭의 도시이다. 세번째로는 기사가 없는 말의 도시이다.

네번째로는 문이 없는 커피의 도시이다라고 했다. 무슨 의미인지 본인들과 여행하시면 알게 됩니다.

빠도바 근처의 여행으로서는 베네찌아와 라벤나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2012 Eucol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