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소개


문화는 한 국민/민족의 예술적 생산만이 아니라, 국민/민족 자체의 고유성/독특성 (pecularity)의 복합입니다. 한 사회의 모든 문화적 측면, 즉 행동, 사회적 관습, 혈족관계, 언어, 신화, 들이 문화의 근본적 구조입니다

문화는 물과 같아서 흘러간다. 문화는 가치, 사람들이 무엇을 하는가를 결정하는 것 입니다. 문화는 관심을 갖는 태도이고 방식이며, 이해하고자 하는 노력입니다.

역사는 모두 동시대적 (contemporary)인 해석입니다. 즉 역사를 이해하고자 하는 것은 현재 (present)의 파악 (comprehension)에 대한 갈증에서 나온다는 것입니다.

각 국가는 끝없이 깊은 차이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이 끝없이 깊은 차이는 시대와 문화 체제의 차이들입니다. 본인들은 동시대의 유럽을 이해하면서 그들의 과거를 올바로 인식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로 그 증거로서 blog.hani.co.kr/eunews를 보시면아실 것입니다.

단지 듣는 것만으로 여행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시청각 자료, 즉 각 지역에 관한 역사 또는 고고학적 발굴, 등의 영상 자료들을 통해 여행객들이 보다 쉽게 이해하고 더 오래 기억에 남게 하도록 합니다.

또한 다른 여행사와는 달리 우리는 처음부터 현지 중간 업체를 통하지 않고 본인들이 직접 호텔과 교통, 관광 등 모든 일정을 섭외하고 진행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기 때문에 팁과 강제 쇼핑이 없습니다.

본인들과 여행하실 때에는 지금껏 들었던 이야기들을 지워버리시기 바랍니다. 항상 새로운 자료들을 찾아서 보다 정확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유럽의 계절



로마, 이탈리아








Copyright®2012 Eucol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