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 여행지/ 이벤트/ 이전글/


암스테르담

퀘켄호프

마두로담

델프트

네덜란드


간단한 역사

기원전 300년 게르만 (Germanics)족과 켈트 (Celts)족이 라인 (Rhine)강의 남쪽지역에 도착했다.

57-51년 시이저는 라인강 남쪽지역을 정복했고 켈트족은 Gallia belgica의 로마 지방 (province)에 속하게 되었다.

12년에 게르만족 바타비아 (Batavia)족은 큰 강들 기슭에 정착했다.

기원후 69 - 70년에 로마 수비군에 대한 바타비아족 봉기가 있었다.

3세기에 게르만족에 의한 침입: 프랑크 (Franks)족은 라인강 기슭에 정착했다. 이 당시에 그 지역을 점유한 중요 부족들은 프랑크족, 삭슨 (Saxon)족, 프리지아 (Frisian)족.

3세기 후반에 라인 남쪽지역은 두번째 게르마니아 (Germania Secunda, 수도는 현재의 쾰른)으로 불려졌고 로마 지방 (province)속하게 되었다.

4세기에 살리 (Salian)족 (프랑족의 일파)과 로마제국과의 권력 투쟁을 하게 되었다.

328년에 성 세르바티우스 (Servatius)는 그의 교구 (bishopric)을 Tongeren (벨기에)에서 마스트리히드 (Maastricht)로 옮겼고 그 지역에서의 그리스도교로의 점진적 개종이 시작되었다.

6세기초에 클로비스 (Clovis, 465-511년) 하의 메로빙 (Merovingian)왕국은 골/ 갈리아 (Gaul)의 남쪽에서 라인까지 확대되었다.

계속해서 ...








Copyright®2012 Eucol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