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벨기에/ 여행지/ 이벤트/ 이전글 /

플랑드르/ 플랜더스 지역

플랑드르 지역은 보물들의 범람이라는 명성을 가질 만큼 성당들과 교회들, 박물관, 등의 다양한 세기와 스타일로 커버되는 건축물들로 가득찬 곳이다.

플랑드르는 독일어사용과 프로테스탄트적 기반과 동시에 프랑스어권 사용과 카톨적이고 기반으로 혼합된 지역이다.

벨기에서 가장 그림과 같은 도시이면서 도시-보석이라고 하는 곳. 이 도시의 황금 시대를 반영하는 1400년 후반의 예술적이고 건축학적 미의 경이를 보여주고 있다. 운하들에 의해 에워쌓여진 성벽안에 갇혀진 이 곳은 사랑에 빠진 자들에게 인기있는 장소이다. 암스테르담만이 북유럽의 베네찌아라고 주장될 수있다고 항상 생각했던 자들의 상상을 뛰어넘으면서, 북유럽의 베네찌아라고 불려진다. 레이스를 짜아놓은 것같은 건물 전면들.

400개 이상의 기념물을 가진 도시 박물관으로 알려진 도시. 매우 위엄적인 도시. 중세시대까지 올라가는 놀라운 매력을 가진 곳으로 중세 시대에 모직 산업으로 번성했던 도시이다. 파리에 이어 매우 커다란 두번째 중세 도시로 알려지고 있다.

플랑드르 지역에서 다소 지적인 도시로 알려졌고 화가 루벤스가 태어난 곳. 400년대에 향료와 보석들의 수입를 위한 중요한 항구. 미래지향적 건축학을 가진 건물들이 오래된 대저택들 사이에서 솟아오르고 있다. 한 때 다이먼드의 도시로서 알려진 이곳은 오늘날 패션과 코스폴리탄적 도시로 변했다.



* 시청각 자료 *

플랑드르 예술 역사


Copyright®2012 Eucol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