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색깔 Colors of Europe
/ 여행지/ 이전글/ 이벤트/

드레스덴과 마이센

드레스덴은 엘바강상에서 작센 왕국의 고대수도로 세워졌고 오늘날 동일 이름인 작센주의 수도이다. 드레스덴은 바로크적, 800년대풍, 사회주의적이고 현대적이다. 다양한 정신들을 드러내는 도시. 도시의 놀라운 예술적이고 문화적 유산때문에 과거에 “엘바상의 피렌쩨”라고불려졌던, 드레스덴은 오늘날 다이내믹하고 현대적으로 나타나고있다. 2차대전시 연합군의 폭격으로 참담하게 파괴된 그 재건에도 불구하고.

중세부터, 발틱해 지역과 아드리아해 지역, 러시아와 플랑드르 지역를 결합하는 상업적 길들이 뒤얽혔던 곳으로 커다란 무역의 교차로였었다. 이미 200년 이전에 몇몇 스위스 화가들은 엘바강을 따라있는 산들의 사암의 풍경을 스위스의 풍경과 비유했고 그곳에 “작센의 스위스” 이라는 이름을 주었다.

독일에서 4번째로 매우 큰 도시이지만 혼란도 스모그도 없는 도시이다. 드레스덴 지역의 3분의 2 는 녹색지역들이다. 거의 항상 통과지로서 여행객들은 부주의하게 드레스덴을 맛보지만, 돌아오고 다시 돌아온다고한다. 2 차대전시 도시의 80 % 이상이 파괴되었지만, 60년 후 광적일 까날렛또와 벨롯또의 그림상의 건물들의 오리지널에 기초해서 역사적 기념물들의 대부분들을 복원했다.

이 재탄생의 상징은 성모 교회이지만, 드레스덴의 자랑은 쯔빙거이다. 그리고 마이센의 타일로 구성된 100 m 이상의 장관적 성벽상의 그림. 또한 드레스덴은 여성 브레이지어, 변기, 사진기, 등의 발명지였었다. 까날렛또와 벨롯또의 그림, 2차대전시 연합군의 폭격과 잔해들의 영상물, 마이센의 도자기의 역사의 영상물, 등을 통해 여러분의 역사적 호기심을 만족시켜준다.

* 시청각 자료 *

폭격에서 재건까지의 드레스덴

마이센 도자기








Copyright®2011 Eucolors